logo


165 키 푸딩 PBT 더블 샷 키캡 OEM 프로필 맞춤 키캡 세트 100%, 75%, 65%, 60%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용


 

게이머와 키보드 애호가라면 새로운 키캡 세트를 찾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키캡 옵션이 있지만 최근 인기 있는 선택 중 하나가 165 키 푸딩 PBT 더블 샷 키캡 세트입니다. 이 키캡은 뛰어난 품질, 내구성, 맞춤 가능성을 제공하며, 여러 가지 장점을 제공합니다.


뛰어난 품질 및 내구성

이 키캡은 고품질 PBT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으며, 이는 내구성과 내마모성이 뛰어난 재료입니다. 이로 인해 키캡은 장시간 사용해도 마모나 손상이 발생하지 않으며, 여러 해 동안 멋지게 보입니다.


더블 샷 성형

이 키캡은 더블 샷 성형 공정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이는 키캡의 전면과 후면이 서로 다른 색상으로 성형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를 통해 전면의 글자가 오래 사용해도 지워지지 않아 키캡이 선명하고 깨끗하게 보입니다.


OEM 프로필

이 키캡은 OEM 프로필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키캡의 상단이 평평한 저렴한 프로필입니다. 이로 인해 키캡은 타이핑하기 편안하며, 장시간 게임을 해도 손목에 피로가 덜합니다.


맞춤 가능성

이 키캡 세트에는 165개의 키캡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키캡은 ANSI 및 ISO 레이아웃과 호환됩니다. 이를 통해 원하는 방식으로 키보드를 맞춤 설정할 수 있으며, 좋아하는 색상 조합과 레이아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00%, 75%, 65%, 60% 키보드와 호환

이 키캡 세트는 100%, 75%, 65%, 60% 키보드와 호환됩니다. 이로 인해 대부분의 게이밍 키보드와 호환되며, 기존 키보드를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165 키 푸딩 PBT 더블 샷 키캡 세트는 게이머와 키보드 애호가 모두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키캡은 뛰어난 품질, 내구성, 맞춤 가능성을 제공하며, 게임이나 타이핑을 할 때 뛰어난 경험을 선사합니다. 새로운 키캡 세트를 찾고 있다면 이 키캡 세트를 강력히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