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8포트 멀티기가비트 2.5Gbps 이더넷 비관리형 2.5G 스위치


 

최신 네트워크 기술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으며, 2.5Gbps 이더넷은 이러한 진화의 최신 단계입니다. 이 새로운 속도 표준은 기존 1Gbps 이더넷 연결보다 최대 2.5배 빠르며, 사용자에게 놀라운 혜택을 제공합니다.
2.5Gbps 이더넷이 제공하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더 빠른 파일 전송: 2.5Gbps 속도로 파일을 더 빠르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는 대용량 파일을 전송해야 하는 콘텐츠 제작자, 그래픽 디자이너, 비디오 편집자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 더 매끄러운 게임 플레이: 2.5Gbps 이더넷은 랙이나 지연 없이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보장합니다.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에게 최적입니다.
* 향상된 비디오 스트리밍: 4K 및 8K 비디오 스트리밍을 위해 더 높은 대역폭이 필요합니다. 2.5Gbps 이더넷은 지연 없이 매끄러운 비디오 스트리밍을 제공하며 완벽한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보장합니다.
* 미래 지향적 연결: 2.5Gbps 이더넷은 미래 지향적인 연결 표준입니다. 최신 Wi-Fi 6/6E 라우터, 네트워크 스토리지 장치, 게임 콘솔 등 최신 장치와 호환됩니다.
Unmanaged 2.5G 스위치는 2.5Gbps 이더넷 네트워크를 간편하고 저렴하게 배포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스위치는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으로 설정 및 구성이 간편하므로 네트워크 지식이 없는 사용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8포트 멀티기가비트 2.5Gbps 이더넷 비관리형 2.5G 스위치는 소규모 사무실, 가정, 게임 공간에 2.5Gbps 이더넷 네트워크를 배포하기에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이 스위치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 8개의 2.5GbE RJ45 포트
* 최대 20Gbps의 총 대역폭
* 자동 협상 및 MDI/MDIX 자동 감지
* 과전류 및 과전압 보호
* 소형 및 팬리스 설계
8포트 멀티기가비트 2.5Gbps 이더넷 비관리형 2.5G 스위치는 2.5Gbps 이더넷의 놀라운 이점을 누리고 싶은 사용자에게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빠른 파일 전송, 매끄러운 게임 플레이, 향상된 비디오 스트리밍, 미래 지향적 연결을 경험하세요. 오늘 바로 2.5Gbps 이더넷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네트워킹 경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세요.